본문 바로가기
꿀팁/생활 꿀팁

인터넷 연애 고민 상담 한방에 정리

2021. 6. 11.
반응형

인터넷에 자기 연애고민을 올려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. 제가 한방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.

 

Q : 고백해도 될까? - 될 확률은 낮아도 하지 않으면 0% 해야 1%의 가능성이라도 생김

Q : 이거 썸이야? - 썸 아님

Q : 소개팅 했는데 연락해도 될까? - 당연히 됨

Q :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 나한테 마음 있는거야? - 아니 없어

Q : 국민은행 사건만 봐도 40, 50 넘어서도 불륜하던데 나는 왜 없어? - 얼굴와 적극성 차이

Q : 내가 너무 애같아? - 애임

Q : 내가 너무 이기적이야? - 이기적임

Q : 내가 잘못한거야? - 매우 높은 확률로 잘못함

Q : 내가 조건 너무 많이 따지나? - ㅇㅇ 많이 따짐

Q : 여자는 나이가 깡패야? - 깡패임 25세:대기업남자 35세:중소기업남자 라고 계산하면 됨

Q : 남자는 연봉, 재산이 깡패야? 깡패까진 아니지만, 남자는 모든 능력치의 총점이 중요함. 돈 많아도 못생기면 안된다

Q : 이 사람 확신이 안가 - 결혼만 안하면 상관없음. 결혼은 좀 더 미뤄.

Q : 애인이 이러는데 누가 잘못한거야? - 둘 다 잘못하거나 둘 다 잘못 아니거나, 높은 확률로 네 잘못

Q : 전애인한테 연락하고 싶어 - 하지마라

Q : 전애인이 다시 만나자고 연락왔어 - 하지말라고 했다

 

 

이상입니다. 저는 연애전문가이니, 개인적으로 물어보셔도 답변 가능합니다.

반응형

댓글